복지증진과 이현정 팀장님 고맙습니다. > 나도자봉인

나도자봉인

복지증진과 이현정 팀장님 고맙습니다.

본문

복지증진과 이현정 팀장님 고맙습니다.        자원봉사센터 활약에 박수를 보내요~

코로나19로 많이 힘든 때 다양한 물적 자원을 확보하여 지역의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도움을 주신 이현정 팀장님께 고마운 인사드립니다.

알찬 물품키드부터 마스크, 팔토시 제작보급, 전기장판, 선풍기, 감자탕, 닭강정, 톡톡 튀고 정말 필요한 것들을 적절한 시기에 제공 해 주시는지 대단하십니다.
우리 복지관 장애인 고객들께서 고맙다는 인사를 많이 남기셔서 제가 그 마음을 담에 대신 전해드립니다.

사회복지사 못지않은 활약으로 장애인을 비롯하여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많은 물적 지원을 해주신 걸로 압니다. 노고에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어디서 저 많은 자원들을 연계하여 많은 물품과 자원을 동원하시는지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정말 훌륭하십니다. 

특히 이번 닭강정 이벤트는 장애인 고객들이 너무 좋아하시며 고맙다는 인사를 많이 들었습니다.

이현정 팀장님이 오시며 자원봉사센터가 정말 많은 사업을 펼치구나 하며 깜짝 깜짝 놀랍니다.

이현정 팀장님과 김누리 주사님, 자원봉사센터 가제현 국장을 비롯하여 직원 여러분과 자원봉사자들이 한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한 결과들이라 생각되며 그 노고와 노력에 존경과 응원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댓글 1개

  • 센터관리자

안녕하세요. 태안군자원봉사센터입니다,
칭찬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칭찬글을 올리신 분께서는 센터로 연락주셔서 칭찬하신 분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32144)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후곡로 83 2층
Tel : 041-675-1365 , Fax : 041-675-1375 

E-mail : 6751365@hanmail.net  (태안군자원봉사센터 관리자)
 

COPYRIGHTⓒ 태안군자원봉사센터. ALL RIGHTS RESERVED.





 





Menu